암보험, 암보험비교,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추천, 비갱신형암보험, 비갱신형암보험비교,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암보험비교견적, 다이렉트암보험, 다이렉트암보험비교, 암보험비갱신형추천, 암보험가격, 암보험추천상품, 암보험 실비보험 추천, 암보험 생명보험, 암보험 가입
전국 노포 맛집 찾기 프로젝트 ‘동네투톱’의 MC 팽현숙이 호흡을 맞추게 된 ‘이특 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그녀는 이특이 최양락의 안부를 묻자 “잘렸다”고 하더니, 속마음 인터뷰에서 이특을 놓지 않겠다며 ‘찜뽕’을 해 웃음을 터트리게 할 예정이다.
오는 21일 SK브로드밴드 지역채널 1번에서 첫 방송되는 ‘맛있는 전쟁-동네투톱’(제작투자 SK브로드밴드, 제작SM C&C STIDIO A / CP 정기완 / 연출 박경훈 / 이하 동네투톱)는 17일 팽현숙과 이특의 캐릭터 티저를 공개했다.
SM C&C STUDIO A가 제작하는 ‘동네투톱’은 ‘20세기에 문을 열어 오랜 시간 그 지역의 양대 터줏대감으로 자리 잡은 노포 맛집 두 곳을 방문하는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맛 리뷰를 넘어서 오랜 역사와 전통을 품은 노포가 가진 힘과 의미를 되새겨볼 예정이다.
이날 ‘동네투톱’의 MC 팽현숙, 이특의 캐릭터 티저가 각각 공개됐다. 우선 예능방송인 브랜드 평판 7위까지 오르며 데뷔 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팽현숙의 티저 속에는 짝꿍인 MC 이특에 대한 무한 사랑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그녀는 이특을 만나자마자 자신의 진한(?) 인생사를 들려줘 웃음을 자아냈다. 팽현숙은 한식, 양식 일식, 중식 조리사 자격증을 모두 취득한 것은 물론, 수많은 음식 장사 경험으로 식당 운영에 잔뼈가 굵은 베테랑. 이를 마치 수다맨처럼 속전속결로 얘기해 이특을 놀라게 한 팽현숙은 이후 점점 흥을 폭발하는 모습을 보였다.
우선 팽현숙은 노포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프로먹방러의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이특을 알뜰살뜰하게 챙겼고, 이특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힘내세요”라며 절을 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또한 슈퍼주니어의 ‘쏘리 쏘리(Sorry, Sorry)’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해석해 흥 넘치는 몸짓으로 이특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줘 미소를 짓게 한다.
팽현숙은 홀로 차 안 인터뷰에서 “이특 씨를 놓진 않을 거에요. 내가 찜”이라고 말했는데, 앞서 남편인 최양락에 대해서는 “최양락 씨는 잘렸어요”라고 말한 것과 대조가 돼 큰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그런가 하면 이특은 캐릭터 티저에서 먹신먹왕의 모습과 함께, 어디로 튈지 모르는 팽현숙을 ‘누나’로 부르며 그녀의 하이텐션에 처음에는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찐웃음으로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줬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마지막으로 예비 시청자들에게 손하트를 날리는 센스를 보이기도.
이들의 환상적인 MC궁합이 기대되는 가운데, 세월의 풍파를 견딘 노포 맛집을 방문한 팽현숙과 이특의 생생한 먹방은 오는 11월 21일 토요일 오전 11시 첫 방송되는 ‘동네투톱’에서 공개된다.
‘동네투톱’의 본 방송은 SK브로드밴드 지역채널 1번에서 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새로운 회차가 공개되며, B tv와 B tv 케이블 VOD, SK브로드밴드 지역 채널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틴즈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SM C&C STUDIO A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전편이 공개될 예정이다.チョ・ヨジョンは、フランスの化粧ブランド「ブルジョア」とモデル契約を締結し、今週江南の某スタジオで広告撮影を終えた。 新年を迎え「ブルジョア」の新しいミューズに選ばれたチョ・ヨジョンは毎月変わる様々なコンセプトの様々なメイクを完璧に消化して現場を訪れた国内外のステップの多くの拍手を受けた。 先進酒類、飲食などに続き、化粧品の広告まで渉猟し忙しい日程を送っているチョ・ヨジョンは引き続き押し寄せる広告交渉のお問い合わせに熱い人気を実感している。。 特に、芸能人やスター志望生、公共芸能産業従事者の関心が増大している放送芸能専攻はグローバル放送芸能エンターテイメント教育を標榜し、産学協力に基づいて現業で活動中の専門の教員が産業、煙、音楽、芸能、4つのトラックにに放送芸能専攻を開設したサイバー大学では、昨年の新入生募集率97%で、4年制サイバー大学で3位を記録した驚くべき成果にもかかわらず、2011年度の神、編入学の募集で全校生徒の両方に4年間50%の奨学金支援を決定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