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대 암보험가입

암보험가입, 암보험, 암보험비교,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추천, 비갱신형암보험, 비갱신형암보험비교, 비갱신형암보험추천, 암보험비교견적, 다이렉트암보험, 다이렉트암보험비교, 암보험비갱신형추천, 암보험가격, 암보험추천상품, 암보험 실비보험 추천, 암보험 생명보험, 암보험 가입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 장혁-허경환-최여진-소유가 바다에서 완벽한 힐링을 즐겼다.

11월 1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이하 ‘요트원정대’) 4회에서는 요트에서 바다를 즐기는 ‘요티 4남매’의 모습이 그려졌다. 장혁-허경환-최여진-소유는 즉흥 바다 입수를 펼치는가 하면, 요트에 줄을 연결한 채 패들 보드 시합을 하고, 또 바다 위 브런치 카페를 즐기는 등 요트 여행의 ‘찐’ 매력을 만끽했다.

이날 무인도 상공경도에서 아침을 맞이한 요티들은 24시간째 씻지 못한 상태에서 입수의 유혹에 빠졌다. 이에 물을 좋아하는 소유와 허경환은 망설임 없이 바다에 몸을 던졌고, 최여진도 롱다리를 뽐내며 다이빙을 펼쳤다. 모닝 물놀이를 즐기는 동생들과 달리, 평소 물을 좋아하지 않던 장혁은 선내로 들어가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고민 끝에 바다 입수를 택한 장혁의 모습은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갑자기 나타난 장혁은 깜짝 다이빙을 펼치며 바다로 풍덩 빠졌다. 장혁은 당시 추억을 회상하며 “전 사실 들어가기 싫었다. 근데 놀면서 들어가니 너무 재밌더라. 그 때 아이로 돌아간 듯한 느낌이었다”고 힐링의 기억을 떠올렸다.

그 어떤 준비도 되지 않은 상황에서 펼친 즉흥 바다 입수였다. 그래서 더 모두에게 꿀맛 같은 휴식을 남겼다. 소유는 “자다가 일어나서 그대로 빠졌는데, 너무 개운했다. 해외에 나와 있는 느낌이었다”며, 허경환은 “영화 속 장면처럼 가만히 있다가 더우면 뛰어들고, 우리가 이런 거 하려고 온 거 아닌가?”라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平和の日」、「1分1秒」、「Love Love Love」などのヒット曲をはじめ、エピックハイの新譜[魂:map the soul]収録曲の中の地上波放送不適格判定を受けた「Cipher」、「Top Gun ‘、’ Believe」三曲を披露し、観客た
また、切ない歌詞が魅力的な「落花」はタブローが最も愛着を持つ曲だと紹介し、5集アルバムを大衆の前に披露まで大変だった個人的なストーリーを含んでいると明らかにした。ていて目を引く。

エピックハイは、「MTV <よりステージ>を介して、私たちの実験的な音楽を披露することができるようになっ感謝する」とし、「今だけの音楽をすることになった理由を探すように思える胸がいっぱいだ」は、まだ舞台の余韻がまだ消えていないような所感を伝えた。話しイトゥクを驚かせたペンヒョンスクは、その後ますます興味を爆発する様子を見せた。

5月14日夜12時50分。エピックハイがさらに深まった色を持って新しくなった姿と、さらに熱い情熱で音楽を愛するすべてのファンに一歩近付く。 MTV <よりステージ>を通じてエピックハイの魂を直接感じることができる。ry、Sorry)」を独自の方法で解析し興あふれる身振りでイトゥクと幻想の呼吸を見せて笑顔にする。
그림 같은 바다에서 즐기는 패들 보드도 요티들을 웃게 만들었다. 공기 주입으로 초간단 패들 보드를 완성하고, 요티들은 저녁밥 내기 시합을 펼쳤다. ‘제주 서퍼’ 소유와 ‘수상 레저퀸’ 최여진의 막상막하 대결이 예상되는 가운데, 장혁은 오뚝이처럼 쓰러지지 않는 ‘집념의 사나이’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안겼다. 놀이기구를 타듯 패들 보드를 즐기는 요티들의 모습에 시청자들도 함께 힐링이 된 시간이었다.

아침부터 물 놀이에 패들 보드 시합까지 한 요티들은 배고픔을 느꼈다. 동생들의 칭얼거림에 허경환은 이연복 셰프에게 전수받은 궁중떡볶이를 만들어냈다. 큰오빠 장혁도 손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팬케이크 만들기에 도전한 것. 장혁은 불 앞에서 땀을 뻘뻘 흘리며 팬케이크 만들기에 열을 올렸지만, 생각과 달리 팬케이크 모양이 나오지 않아 좌절했다.

최여진의 도움도 받았지만 장혁은 새까맣게 탄 팬케이크를 선보이며 ‘요리 똥손’으로 등극했다. “저는 팬케이크를 만든 게 아니라 초코파이를 만든 거다”라는 장혁의 천연덕스러운 변명에 최여진은 포복절도하며 쓰러졌다. 장혁은 결국 가위로 팬케이크 모양을 동그랗게 잘라내며, 기괴한 비주얼(?)의 장혁표 ‘혁케이크’를 완성해 웃음을 안겼다.

그렇게 요티들이 요트에서 웃고 즐거워하는 사이, 신진도항에 도착했다. 이날 스키퍼 역할을 맡은 소유는 ‘접안의 여신’으로 활약, 완벽한 접안을 선보이며 김승진 선장으로부터 칭찬을 들었다. 1박 2일 항해를 마친 소유는 “방송한다는 느낌보다 내가 즐긴 것 같다”는 소감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복잡했던 일상을 잊고 요트에서 제대로 힐링을 즐긴 요티들의 하루가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요트의 세계로 매료시켰다.

한편, 다음주 방송에서는 새로운 목적지 어청도로 향하는 요티들의 여정이 펼쳐진다. 스키퍼로 변신한 장혁의 활약이 예고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MBC에브리원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은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된다.
チョ・ヨジョンは、フランスの化粧ブランド「ブルジョア」とモデル契約を締結し、今週江南の某スタジオで広告撮影を終えた。 新年を迎え「ブルジョア」の新しいミューズに選ばれたチョ・ヨジョンは毎月変わる様々なコンセプトの様々なメイクを完璧に消化して現場を訪れた国内外のステップの多くの拍手を受けた。 先進酒類、飲食などに続き、化粧品の広告まで渉猟し忙しい日程を送っているチョ・ヨジョンは引き続き押し寄せる広告交渉のお問い合わせに熱い人気を実感している。。 特に、芸能人やスター志望生、公共芸能産業従事者の関心が増大している放送芸能専攻はグローバル放送芸能エンターテイメント教育を標榜し、産学協力に基づいて現業で活動中の専門の教員が産業、煙、音楽、芸能、4つのトラックにに放送芸能専攻を開設したサイバー大学では、昨年の新入生募集率97%で、4年制サイバー大学で3位を記録した驚くべき成果にもかかわらず、2011年度の神、編入学の募集で全校生徒の両方に4年間50%の奨学金支援を決定す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